SERVICE
상상人 Lab SERVICE 상상人 Lab
생각 : 자유롭게 소통하는 상상너머가 되기 위해,
상상人들의 생각과 이야기가 쌓이는 공간입니다.
내용이미지
브랜드 아이덴티티란 브랜드의 이념,목적,활동,표현 등을 의식적으로 통일하여 브랜드의 개성을 만들어내고 신뢰성을 주는 것으로서 브랜드 이미지를 정착하기 쉽게 하는 것!성공적인 브랜...
Date.2015.06.05
월스트리트저널(WSJ)이 18일(현지시각) 전 세계적으로 기업 가치가 10억 달러(1조 1052억원)를 넘는 신생기업 모임인 ‘10억 달러 스타트업 클럽’의 명단을 공개했다. 1위...
Date.2015.04.24
디자인이란 개념은 정말 광범위 하고 한 두 마디로 설명하기 쉽지 않다. 그리고 그 포괄적인 개념은 비단, 색깔을 선택하고 레이아웃을 구성하는 것만을 의미하지 않는다. 디자인 경영...
Date.2015.04.18
우리가 인터넷을 사용하면 인터넷을 보는 네모난 창을 웹브라우저(Web browser)라고 합니다.보통의 사용자는 이것이 무엇이든 관심이 없고 이것의 종류가 몇 개나 있고 우리 회사 홈페...
Date.2015.03.04
온라인 쇼핑의 가장 큰 원동력은 "편리성"과 "시간절약"이다.편리함이라는 효용을 극대화 하는 것이 성장의 열쇠라고 볼 수 있는데 이를 위해 상상너머는자체적으로 개발하여 보유하고 있...
Date.2015.01.15